흘러가는대로...

[ 종로 ] 청진동 영양센타 본문

먹거리

[ 종로 ] 청진동 영양센타

착한또라이 2021. 10. 15. 21:21
728x90
반응형
"청진동 영양센터"에 다녀온 후기
2021.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백스피릿 때문이야~!! ㅎㅎ
급 벙개로 전기구이 통닭을 먹으러 갔다
일행과는 가게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먼저 도착
우리 또 아니까~ 
도착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주문은 당당히 혼자서 미리~!!!
맥주는 못기다리고 먼저 마셨고, 
이리저리 사진찍고 있는데...
일행이 도착하여...더 이상의 사진은....ㅠ

영업시간

매일 14:00 - 03:00



여기가...그...'청진동 영양센타' 

가게내부와 골목(막다른 골목이라..)의 모습

테이블들이 꽤 많았음

띄엄띄엄 자리를 잡아 앉았고,

18:00경에 도착했음에도

이미 몇테이블들에는 손님들이 있었고 이미 먹고 가신 분들 취기에 오른 분들도 있었음 ㅎㅎ

(낮술은 사랑이지~)

코로나 시국이라서 그런걸까?

여기는 티슈형 손소독제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음

일행이 좀 늦게 와 혼자서 이리찍고 저리찍고~

맥주를 시켰더니 과자를 주시고,

치킨을 시키니 무와 양배추무침 소스 2가지를 주심

소스는 소금과 바베큐 매운소스임!! 양념소스 아님~ ㅎㅎ

뻑살인 닭가슴살은 안먹는 편인데...

부드러웠다~ 그래서 사진으로 한 컷 남기고~

한마리만 먹기엔 아쉽기도 하고 날이 추웠다

어묵탕이 있길래 주문함~

칼칼하니 좋았고 안에 내용물도 나름 굉장히 다양했다

유부주머니 게맛살이 들어간 어묵...

국물맛을 내기 위한 꽃게까지...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