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아이패드11형 M1 3세대 & 애플펜슬2세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이패드11형 M1 3세대 & 애플펜슬2세대

착한또라이 2021. 7. 15. 12:40
728x90
반응형

드디어 내 손에 들어온 나의 패드~~~😀👍👍👍
cj대한통운과의 수차례에 걸친 통화끝에 받게 되었다.
배송사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내 패드는 1차 픽업만 된채...이틀간 방치되어 있었다.
어제 택배사 상담사님과의 통화 중...대전 물류센터에서 물건이 많아 밀렸다고 했으나...
저녁에 배송일정을 보니...군포에서 오더라...😒
상담사님이 어제 오늘 애쓰지만 않았어도...민원제기를 하고 싶었으나!!!
내 패드가 내품으로 온다니 참고 넘겼다.


암만!!! 취급주의 해주셔야죠~~ㅎㅎ
덕분인지...
택배박스도 보존 상태...great~!!!👍👍👍

헐...열고보니 또 조심해달라시네~~^^
이건 나보고 조심하라고...하시는건가?!?? ㅋㅋㅋ 콜!!

드디어...보이기 시작한다~!굳굳~~!!

애플은 이런게 참 잘돼있어~
저걸 잡고 한번에 뜯어내는 쾌감을 느껴보라는 큰 그림??!!??

애플이 점점..부품을 빼는 추세...아이폰은 이미...어댑터,이어폰은 뺐드랬지..... ㅠㅠ
패드는 20W짜리 어댑터가 들어있어서 맥북도 급할 땐 사용 가능!

안녕하세요~ ^^

ㅇㅋㅇㅋ 이제 시작해 봅시다~~!!!

선물로 받은 아이패드....소중히 오래오래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_^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