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여의도 ] 콘래드 호텔 본문

우리나라

[ 여의도 ] 콘래드 호텔

착한또라이 2021. 10. 16. 13:49
728x90
반응형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 다녀온 후기
2020.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여행모임을 하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가기가 어려운 현실 ㅠ

모인 돈도 있겠다~ 호캉스를 즐기자 했다

그래서 서로간의 위치와 금전적으로 허락한 내에서 럭셔리한 호텔

그래서 결정된 콘래드 호텔~~!!!!!

당시 마라에 꽂혀있던 나는 호캉스임을 망각 ㅠ

아무 생각없이 분위기에 안맞게...한식으로 포장 ㅠ

맞은 있었지만...지나고 보니 왠지 모르게 넘 아숩

일행들에게도 넘 미안타는 생각이...

이제서야...드네?? ㅎㅎ ^^;;


 


냉장고 안은 비워달라고 해서 우리가 원하는 걸로 사다가 넣어둠

맛은 있었지만...분위기를 못 맞춘 ㅠㅠ 

같이 갔던 여러분 미안~

담엔 분위기 맞출께~ ㅎㅎ

저녁을 먹고 바람도 쐴 겸 소화도 시킬겸해서 나온 여의도 한강공원

푸드트럭도 있고 해야하는데...시국이 시국인지라 썰렁~ ㅠ

호텔에서의 일출~

매일 이렇게 살고 싶다

조식은 먹어줘야지?

코로나로 인해 뷔페는 운영을 안하고 도시락으로 대체한 상태

한식과 양식 중 택일하는 체제였음

우린 섞어서 시켜서 맛나게 나눠먹고,

올라가 다시 자다가...ㅋㅋ 

빠이 빠이~~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