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제주 ]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태광식당 본문

먹거리

[ 제주 ] 제주공항 근처 맛집 태광식당

착한또라이 2021. 10. 19. 14:17
728x90
반응형
"태광식당"에 다녀온 후기
2021.09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예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오고 난 후 알게 됨
제주갈 때 기회가 되면 여행 마무리겸 먹고 오는 가게
저녁으로 먹으러 간 가게 내부
저녁시간이기도 했지만 이미 꽉 찬 1층
태광식당은 2층으로 되어 있음
이모님들도 많이 계시고...ㅎㅎ
한치와 돼지고기를 섞어서 주문했음
배가 많이는 안고파서 조금만 시킬까 하다가...
인당주문을 해야한다고 하셔서 주문했는데...ㅋㅋ
역시 난 나였어...
먹고 볶음밥까지 클리어~!!! ㅎ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휴무일 일요일



태광식당을 첨으로 알게된 3대천왕..

인증샷이 남겨져 있네요~

여러 방송매체에 나오고...

유명인들이 다녀가면서 남긴 싸인들~

김성주씨와 금새록씨가 같이 남긴 거 보면...

골목식당에서 다시 촬영?

아님 제주편 촬영 중 그냥 방문?!? ^^

고기를 먼저 익혀야 하기 때문에 처음엔 고기만 익혀주심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이모님이 오셔서 한치도 넣어주심

이제 기다렸다가 먹음 되는데...

못기다리고 한점 먹었다가 이모님테 혼났음 ㅎㅎ

하...또 먹고 싶다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잖아요?

누구나 이 정도 들어갈 배는 따로 남겨두시죠? 

밥 한톨도 남길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맛...ㅎㅎ

아이들이 먹기엔 매운 맛이니 참고하세요~

고사리 육개장도 유명하죠~

태광식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다음날 아침을 위해 포장했는데...양도 많고 넘 좋았는데...

사진이 없는게 넘 아쉽네요 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