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플레이 스테이션5 개봉기 2(데이터 이전방법) 본문

등등등

플레이 스테이션5 개봉기 2(데이터 이전방법)

착한또라이 2021. 11. 9. 23:13
728x90
반응형
1편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의 개봉기에 초점을 맞췄다면...
2편에서는 실행하는 방법과 예전 플스가 있는 분의 경우에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동영상으로 찍었으나...사진이 편하실 거 같아 사진으로 첨부해요~

배경음악과 함께 나오는 화면...

넘 고급지고 멋지게 나오네요~

화질도 ps4s에 비해서 좋네요. 부드러운 화면 등등이요~

언어를 선택해야 그 다음 진행이 순조로화 지겠죠?  ㅎ

인터넷에 접속하는 화면이에요~

무선으로 택해서 그런지 내 인터넷을 고르고 비번을 입력을 해야하더라고요~

디스플레이도 화질도 선택을 하게끔 되어 있네요.

영화처럼 위 아래 검은 화면으로 처리를 할거냐 꽉찬 화면을 택할거냐 머...이런 거 같아요~

디스크를 쓸 수 있는 플스로 구매를 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저런 화면이 나오는데...일단은 패스 했습니다.

대기 모드에서 어떤 선택을 할껀지 미리 고르게끔 되어 있더라고요. 

근데...모 답정너 아닌가요? ㅎㅎ 

최적화로 고르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갔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플스5가 이후에 소프트웨어가 버전업이 되었나봐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라고 뜨던데...오래 걸리면 어떻게 하죠? ㅠ 

다행히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파일 다운로드 후 , 설치 후 , 자동으로 재부팅이 됩니다.

짜~잔~

이제 기존 플스의 데이터를 넘겨오는 작업을 하게 되네요.

왜 휴대폰도 새로 사면 이전 데이터 한번에 옮기게끔 되어 있잖아요.

예전엔...일일이 해야했지만 지금은 바로 되게끔 프로그램들도 잘되어 있고요.

여기도 프로그램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다만...데이터량에 따라 시간만 오래 걸릴 뿐...

이전 플스4s를 켜야 하는 건 당연하겠죠? ㅎ

여기에서 문제가 된게...

요새 인터넷은 5G와 2G 두가지 버전이 뜨잖아요.

근데 기존 플스는 2G로 연결하고, 새로운 건 5G로 연결을 했더니...오류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그 문제를 해결했더니...찾았다면서 연결을 하겠다네요~ ㅋㅋㅋㅋ

와~시간 넘 걸려요 ㅠ

데이터를 선택했는데도...10분 이상 걸린 듯 합니다. ㅠ

이제~ 설정이 모두 끝났네요~

즐기러 갑시다~~ 고고~~~

728x90
반응형

'등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 스테이션5 개봉기 1  (0) 2021.11.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