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인천 ] 연안부두 오성식당(2021.09.22) 본문

먹거리

[ 인천 ] 연안부두 오성식당(2021.09.22)

착한또라이 2021. 10. 11. 23:21
728x90
반응형
명절 끝무렵…바람을 쐬러 갔다가 연안부두쪽에 급 점심식사할 곳을 찾아 봄
급히 웹서핑을 해보니 금산식당이 많이 나왔다.
점심이 끝날 2시 무렵인데도 대기를 20여분 정도 해야한다고 함
우린 일단 대기명부에 이름을 올리고 한바퀴 둘러 봄
바로 앞에 있는 오성식당과 다복집을 고민하다가…
그게 그거겠지…하고 사람이 좀 덜한 곳으로 가자고 해서 오성식당으로 고고~
밴댕이 생물회무침과 물메기매운탕 지리로 결정
결론적으로는 굿 초이스~! 맛있었다…ㅎㅎ



가게가 크지는 않으나 그렇다고 작은편도 아님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계신 사장님이 코로나 체크와 체온등을 하라고 하심
메뉴판이 따로 있진 않았고 벽에 위치한 메뉴판을 보고 고르면 됨
우린 생물밴댕이 회무침 2인분과 생물메기탕 지리 2인분을 시킴
밴댕이 회무침은 1인분이 가능하나 탕의 경우엔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함
3명이 가서 둘 다 먹고 싶어서 고민하던 찰나
이모님께서 2인분씩 하라고 ㅋㅋ
넵~ 그렇게 주십쇼~

밑반찬으로 나온 것들이 모두 넘넘 맛있었음

밴댕이 생물회무침

처음 먹어본 거라 뼈가 많음 어카지? 식감이 이상함 어카지? 고민했는데...왠 걸~ ㅎ
걍 회덮밥먹는 식감과 같음
양념도 맛나게 잘 해주셔서~ 금산은 1도 생각나지 않음

생물메기 지리 매운탕

전날...내가 모르게 내가 술을 마셨나?싶을 정도로 칼칼하고 얼큰하고 넘 시원했음
국물도 바닥이 드러날 정도로 다 먹고 옴.

재방문...100% 예정~!!
밴댕이 거리에 가시면 "오성식당" 추천해드려요~
백퍼 내돈내산!!!...내맘~!!!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