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제주 공항 본문

우리나라

제주 공항

착한또라이 2021. 10. 13. 23:19
728x90
반응형

태풍이 온 다는 소식을 접하고도...강행했던 나
얼마만에 온 제주인가...ㅠㅠ
코로나19...제발~ 물렀거라~~~~
(근데 또 이상하지? ㅋㅋ 코로나19로 점점 익숙해져 가는 나...ㅎㅎ)

 


금강산도 식후경~ 

올만에 제주 공항 국내선으로 왔더니...

리모델링이 완성되어 있었음

일단 요기만 할 맘으로 둘러보다가 젤로 저렴한...주먹밥세트를 시킴.

싸다고 해도 1만원이 조금 안되었던 금액으로 기억함.ㅎㅎ

뱅기는 봐도봐도 설렘~~ 으윽~~ 씐나~씐나~

순식간에 도착. 평소 같음 이런 건 당근 패스인데..

왠지 설레~ 찍어줘야해~~~ ㅎㅎ

아싸~ 나 환영해준대~~~ ㅋㅋㅋ

그치...태풍이 오고 있는 날 갔으니...

그래도 이 정도면 양호~!

촘 말 로 좋 수 다~

힘들게 계획한 대로 클리어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만...

최선을 다해~ 노~~올~~~~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