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강화 ] 뷰맛집 "토크라피" 본문

디저트&카페

[ 강화 ] 뷰맛집 "토크라피"

착한또라이 2021. 10. 20. 03:09
728x90
반응형
"토크라피"에 다녀온 후기
2020.06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음

가게에 도착하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았음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봄

다양한 컨셉의 룸들이 있었음

여기는 여러명이 왔을 때 앉으면 좋을 듯

막 갔을 때는 빵이 왼쪽처럼 별로 없어서 못먹었는데...

나갈 때 보니...꽉 찬게~ 다시 들어가서 먹고 올껄 그랬나? ㅎㅎ

카페 2층으로 들어가면 

다락방처럼 되어 있는 곳이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음

여름엔 수영장도 하나? ㅎㅎ

대문으로 나가면 밖인데...

잠겨있어서 ㅎㅎ

카페에서 밖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

부잣집의 넓은 마당처럼 되어 있는 곳

바닷가 바로 앞에는 테이블들이 쫙 놓여져 있었고...

나올 때 쯤엔...자리가 없어서 다들 두리번 거릴 정도였음

세상 부러운 팔자?!? ㅎㅎㅎ

카페 안에서 밖으로 나오니...고양이가 왜? 어쩌라고? 

이러한 눈빛으로 고개만 까딱 거리며 쳐다봄 ㅎㅎ 

마당에서 카페를 바라보며 찍은 모습

6월에 노오란 꽃이 피어 있는데...넘넘 이뻤음~~

커피와 빵은...걍 쏘쏘~ 분위기 맛집이쥐~ ㅎㅎ

뷰맛집이기도 한건가?? ㅠㅠ 넘넘 좋았음

또 가고 싶음 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