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제주 ] 제주 지방 경찰청 한라 경찰 수련원 본문

우리나라

[ 제주 ] 제주 지방 경찰청 한라 경찰 수련원

착한또라이 2021. 10. 22. 21:16
728x90
반응형

 

"제주 한라 경찰 수련원"에 다녀온 후기
지금은 이용이 안되지만 2020.02월에는 가능했었기에 다녀왔다.
평소 같으면 예약하기 넘넘 힘들겠지만...
코로나 시국이기도 하고, 평일이기에 가능했다
2명이 묵을 방이었는데 넘 커서 휑했다
가족 단위로 해서 가면 좋을 듯
좋은 침대를 두고...
우린 따뜻한 방바닥에 요를 펴고 잠들었다...ㅋㅋㅋ
사진에는 없는데...캠핑도 하는 듯 했다

✔︎ 가 는 방 법(지도)


체크인 하는 카운터 건물의 화장실 옆 복도에서 한 컷~ 

이 좋은 시설에서 잠만자고 나왔다

이미 밖에서 먹고 피곤해서 맥주한잔도 못하고...ㅠ

1층 화장실 들어갈 때 세면대가 따로 비치되어 있음

화장실 사용중일 때 양치나 손 씻기도 편해서 난 요런 스탈 넘넘 맘에 듦

저 큰 침대를 두고...넘 추위에 떨었던지라...ㅋㅋ 

거실 바닥에서 누워서 수다 떨다가 그대로 꿈나라로~ ㅎㅎ

훔쳐오고 싶었다 ㅋㅋㅋ

그만큼 넘 이쁜 머그컵들~ㅎㅎ

저거 갖고 싶다 ㅠ

2층 공간도 넘 넓어서 여럿이 자도 충분할 듯 했음

다만...밖으로 나가는 문이 바로 옆에 있어서...

난 무서워서 못 잘 듯 ㅠ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