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천안 ] 몸보양식집 신가네 본문

먹거리

[ 천안 ] 몸보양식집 신가네

착한또라이 2021. 11. 10. 23:41
728x90
반응형

[ 천안 ] 몸보양식집 신가네

"신가네"에 다녀온 후기

친구가 보고싶어 급 천안에 내려갔다가 본의 아니게 대접을 받고 왔어요.

신가네란 가게였는데...넘 강추한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댈 저버리질 않았네요..^^

기본 반찬들...

쏘맥은 해줘야겠죠??^^

넘 싱싱해서 굉장히 여러번 꼭꼭 씹어줬네요 .

청양고추를 넣어 칼칼하니...이것만 있어도 소주 한병 각

시간이 좀 걸렸지만...먹고나니 괜찮았어요~~~ㅎㅎㅎㅎ

 

먹다보니 전복도 오네요~기력 회복 음식 총 출동인가요??? ㅋㅋㅋ

이봐이봐~~~굴때 총 동원~~!!!

마지막엔 된장죽이죠...먹고나니 해장됨~
새로 시작 가능하네요~!!!!!!

✔︎ 주 차 여 부

가게 앞 1,2대 가능

✔︎ 가 는 방 법(지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