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종로 ] 원조 서린낙지 본문

먹거리

[ 종로 ] 원조 서린낙지

착한또라이 2021. 11. 6. 13:55
728x90
반응형

★☆★ "서릭낙지"에 다녀온 후기 ★☆★ 

가을도 오고, 겨울이 오기 전 몸보신을 하기 위해 어디를 갈까 고민했음

삼계탕? 장어? 그러다가 갑자기 '서린낙지'가 가고 싶어져서...고고~~

종각역 1번 출구로 나와 교보문고쪽으로 쭉 겉다가 보면 쉑쉑버거를 지나 스벅을 지나 올리브영을 지나자마자 '르메이에르 타운'이 나타남

그 건물 2층에 있으니...건물로 들어가야 하는데...

요기 부터가 헷갈릴 수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잘 찾았음 좋겠네요~ ^^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고, 그걸 타고 올라감

내리면 바로 정면에 커피숍이 있고,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면 요런 게시판이 있는데요,

요렇게 봐도 헷갈리지 않음??

절 따라 오십쇼~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려서 몸을 오른쪽으로 돌려 게시판이 있는 곳으로 간 다음...

다시 몸을 왼쪽으로 틀어서...사진 끝에 보이는 "한마루"까지...끝까지 갑니다.

'한마루'끝까지 가서 몸을 왼쪽으로 돌리면...끝에 "서린낙지"가 보입니다. 

보이시죠?? ㅎㅎ 저기까지 걸어가서 들어가면 끝~ ㅋㅋ

정면에서 사진도 한장 찍어주고~ 

코로나 시국...체크해야죠~ 여긴 안심번호는 없는 듯 안보였음.

QR체크와 방문작성 중 택일 하시고~ 입장하심 되요.

우린 낮에 만나서 손님이 우리팀 밖에 없었음.

근데 우리가 취해갈때쯤...ㅋㅋ 테이블이 꽉 차더라고요~ 

내돈내산임~!!!

예전 아는 동생이 요렇게 마시고 나면 숙취가 없다고 해서...

우리 갬성파 모임답게...미리 준비를 했는데...안마셨음 큰일날 뻔~!! ㅋㅋ

미리 마시면 간이 해독작용이 좋아 술이 술술 들어간다고 술을 다 마시고 먹자고 했다가...

고걸 까묵하고...있으니 바로 먹었음 ㅋㅋㅋㅋ

뭐든 눈앞에 있음 먹어야 해서 그런거니까...오해 말죠 우리~

사진 찍으라고 기다려 준 님들 감사요~ ㅎㅎ

근데 내 배가 고파...ㅠㅠ 사진 몇장 찍고...흡입흡입~

콩나물, 동치미, 단무지, 콩나물국...아~ 소스까지...

요게 밑반찬이에요~

낙지볶음과 베이컨 소시지를 시키고...밥 한공기로 셋이 나눠먹음. 

나중에 베이컨 추가해서 먹음 맛있음~~ ㅋㅋㅋ 내 개취~ ㅎ

사진을 보는 지금도 침이 고임. ㅠㅠ

술말고 이걸 적극적으로 먹었어야 했눈데...ㅠㅠ

따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보통은 부어서 같이 먹음.

밑반찬으로 나온 콩나물을 더 넣어서 먹어도 맜있어요~ 

아~ 볶음밥...참 안타깝지만...메뉴에 따로는 없고요,

공기밥을 주문해서 직접 볶아서 드심 되는데...

이모님이 그럴 경우 참기름 정도는 따로 좀 주시더라고요~

저흰 소맥을 마셔 배가 불러서 안타깝게 패스 했지만...

다른 테이블에서 볶음밥 하는 냄새에 혹해서 순간 시켜야 하나 하고 움찔했네요 ㅋ

종각역에 가셔서 낙지가 땡긴다면 한번 쯤 꼭 가보세요~

강추입니다~~~ ^^

✔︎    간 / 브레이크 타임 / 휴 무 일

매일 11:30 - 23:00

✔︎ 연 락 처

02 - 735 - 0670

✔︎ 가 는 방 법(지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