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경기 ] 김포 두손진곰탕 본문

먹거리

[ 경기 ] 김포 두손진곰탕

착한또라이 2021. 11. 2. 21:19
728x90
반응형
"김포 두손진곰탕"에 다녀온 후기(2021.11.01)

친구가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쯔양이 수육을 수육을~
너무 맛있게 먹더라며 꼭 가자고 했었는데...이제야 왔네요. ㅎㅎ
올라오다 보니 주차 자리가 꽉차 우린 가게 맞은편으로 들어갔어요.
주차 공간들이 보여 거기에 주차를 하고 내려서 건너가는데...
주차하고 가는 차들이 거의 두손진곰탕집으로 오네요 ㅎㅎ
혹시나 줄 서면 안되니까 빨리 가야지~ ㅋㅋ
배가 고팠어요 ㅠ
이때가 오후2시쯤이었는데...ㅠㅠ 그때까지 아침도 못 먹고 ㅠㅠ

포털에서 검색시 10:30분 오픈으로 나와서 그런지...ㅎㅎ
가게 문앞에 11시 오픈이라고 크게 써져 있더라고요~

매주 일요일은 쉬신다고 하니까~ 다들 헛걸음 하지 마시구요~

아...모든 메뉴 포장... 안된대요...ㅠㅠ (2021.11.01 기준)

남자 사장님께서 손주와 놀아주느라 자세히는 못 여쭤봤는데...이제 포장은 안된다고 해서...
부모님 사다드릴랬는데 속상하네요

여기도 안심체크 3종세트가 다 있었네요.
안심전화, QR체크, 안심노트... 도착하셔서 원하시는 걸로다가 체크해주심 될 듯해요~

가게 내부 모습인데요~
왼쪽 사진의 왼쪽 벽면에 사인이 된 종이들이 많이 붙어 있었는데...
보시다시피 손님들이 많이들 계셔서 사진은 패스 ㅠ
4인 좌석 테이블이 7개 정도에 1인석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 사진처럼 방도 구비되어 있는데...
테이블은 비슷한 갯수로 있는 듯 합니다.

이제 먹어야겠죠?
수육과 도가니 수육은 있는데....모듬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하다가 블로그를 검색해보니 그냥 수육을 주문했는데 도가니랑 이것저것 섞여 있는 걸 찾아냈네요 ㅎㅎ
먹고자 하는 의지만 있으면...뭘 못해내리오~ ㅋㅋ
저희는 그래서 수육 소자와 곰탕 1개를 시켰어요.

이모님께서 주문 받으러 와주시면서 물통과 물티슈를 주고 가시네요 ㅎㅎ

김치와 깍두기 종지가 반찬 그릇으로 덮여 있었는데...우린 급해서 암 생각 없이...걍 그 그릇들에 덜어놨네요...ㅋㅋ
덜어놓고 있었더니 이모님이 그릇을 가져다 주셔서 새 그릇을 뚜껑으로 사용해서 덮었네요.
김치...깍두기...둘 다 끝~ 제 입에는 넘 맛있었어요.
김치는 겉절이 식으로 액젓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짭조름 한데...곰탕이랑 수육이랑 넘넘 잘 맞았어요.
깍두기는...그만 말할께요~ ㅎㅎ 넘넘 맛있어요~ ㅋㅋ 시큼하지도 않고, 달콤하지도 않고...
맛집의 깍두기 다운 맛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제가 저 절임을 좋아하는데...김치때문에 손도 못댔네요. ㅎㅎ
오른쪽은 수육을 찍어먹는 양념장인데...달짝지근하고 파의 향이 더 해져 수육과는 환상의 호흡이더라고요.
오른쪽 파는...나중에 소스 좀 달라고 말씀드리면서 파도 달라고 했더니...아예 저만큼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혹시나 저처럼...파가 부족하면...자신있게 말씀드리세요~ ㅎㅎㅎㅎ

배고파서 기본셋팅만 되었을 때 흰쌀밥에 김치를 먹는데...그냥 밥 한공기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순간 욕심에 곰탕과 수육을 제대로 못즐기고 배가 부를까봐 한숟가락만 먹고 꾹 참았네요. ㅎ

반응형

짜~잔~~ ㅎㅎㅎ

진한 국물 보이시죠??
후회했어요...걍 각자 1개씩 시킬껄 그랬나? ㅠㅠ
안에 소면도 넣어져서 나왔고, 고기도 나름 여러점 들어 있었어요.

보이시죠? ㅋㅋ
"소"자를 주문했는데도...둘이서 먹으니 나중에 몇점은 억지로 먹을 정도로 양은 충분했어요~
부위는 여러 부위를 주시는 거 같은데...설, 도가니, 껍데기, 요 정도만 알겠고...나머진 모르겠네요~
뭐~ 맛만 있음 됐죠...
살코기로 된 부위도...전혀 뻑뻑하거나 질기거나 하지 않고 부드러움 자체였고요...
껍데기, 도가니 쪽도 너무 느끼하거나 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모님이 갖다 주시면서...중간중간 안의 국물을 부어주면서 먹으라고 하셨대요.(전...김치에 밥먹느라 몰랐네요 ㅎㅎㅎ)
위치가 더 좋았으면 못 먹었을지도 몰라요.
평일 점심이 지난 시간인데도, 바깥 테이블은 거의 꽉 찼더라고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서 드시게 해드리고 싶네요.
먹고나서 안 사실인데...요 날이 한우데이였다네요~ ㅎㅎㅎ


✔︎ 간 / 브레이크 타임 / 휴 무 일
11:00 - 22:00 (재료소진시 영업종료)
매주 일요일 휴무
✔︎ 연 락 처
031 - 981 - 1868
✔︎ 주 차 여 부
가게 바로 앞 가능
자리 부족할 경우 가게 바로 맞은 편 주차장도 있음
✔︎ 가 는 방 법(지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