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인천 ] 연수구 대나무 베트남 명품 쌀국수 본문

먹거리

[ 인천 ] 연수구 대나무 베트남 명품 쌀국수

착한또라이 2021. 11. 1. 22:49
728x90
반응형
"대나무 베트남 명품 쌀국수"에 다녀온 후기
2021.10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간 / 브레이크 타임 / 휴 무 일

매일 09:00 - 23:00

✔︎ 연 락 처

032 - 819 - 6888

✔︎ 주 차 여 부

골목 내 공영주차장에 가능

✔︎ 가 는 방 법(지도)


점심시간이 지난 시각...2시쯤 가게에 방문을 했음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밖에 있었는데...

갠적으로 난 요런게 넘 좋다~ 

혹시나 내가 원하는 게 없음 안들어가면 되는데요~

메뉴(여기처럼 사진이 있으면 금상첨화)가 없으면...들어갔다가 나와야 하는 뻘쭘한 상황이 서로 생기니까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 계셨던 직원분들은 모두 현지분들 같았어요. 

그분들께서 점심을 하시면서 편히 현지어를 쓰시는 거 같은데...베트남에 와 있는 기분도 들고~ 순간 넘 좋았네요 

음...먹어본 걸 고르자면...ㅎㅎㅎ

갈비 쌀국수, 소고기 볶음밥, 소고기 쌀국수, 월남쌈...일케 먹어 봤네요.

처음에 먹고 넘 맛있어서 재방문 한 곳이라~ 

이젠 기본중의 기본이 되어버린 방문체크~

여기는 선택권이 있어서 좋았어요~ 안심전화, QR체크, 방문작성...

가게에 막 들어갔을 때 2팀이 있었고, 직원분들은 식사 중이었어요.

얼마나 배고프심...빈 테이블들은 아직 정리가 안된 상태로 두고 식사부터 하셨는데...

것도 모르고 들어가는 바람에 조금은 죄송했네요 

밖의 입간판 등에 나와있는 메뉴들도 있고, 세트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었네요

저번엔 코코넛쥬스를 마시고 싶었는데 없어서 못마셨는데...나오면서 살짝 냉장고를 보니까 코코넛이 한 개 있더라고요~

냉장고에 들어있어서...더 시원했을텐데...미리 체크못해서 못 시켜먹어 넘넘 아쉬웠습니다 ㅠ

쌀국수집가면 쌀국수만 먹지 않잖아요? ㅎㅎ

여긴 월남쌈이랑 세트가 있어서 넘넘 좋았어요.

요건 기본 소스들이에요~ 맵게, 상큼하게 등등~ 입맛에 맞춰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건 "소고기 쌀국수 + 월남쌈 / 해물볶음 쌀국수" 였어요.

넘 맛있었는데 고수때문에 전 많이는 못 먹었네요. ㅠ

여기는 고수는 따로 주시는데, 친구가 걍...확...넣어버리는 바람에 ㅠㅠ 

한 젓가락 정도 맛만 보고...ㅎㅎ 아쉽지만...담에 내가 시켜 먹기로~ ㅎㅎ

해물 볶음 쌀국수에요.

오징어도 크고, 새우도 큼직만한 게 3개나 들었고...

튀김?땅콩 이런것도 넣어져 있어서 고소했는데요...

저희가 배가 고파보여서 빨리 해주고 싶으셨나봐요...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더라고요.

말씀을 드릴까 하다가 소스에 버무려 먹으니까 적당히 괜찮아서 그냥 먹고 말았네요~ ^^

세트로 시키면 월남쌈은 두조각을 주시는데요.

작지 않고, 안에 내용물도 꽉 차 있어요.

새우는 보여서 알아챘지만 나머지가 뭘까? 하다가...

반입 깨물어 먹고 보니 닭가슴살이었네요~

월남쌈만 따로 또 추가해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집 근처에 포베이가 있긴 하지만...쌀국수가 또 먹고 싶다면...재방문 할껍니다~!!

그 땐...간이 맞겠죠?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