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종로 ] 백부장집 닭1마리 본문

먹거리

[ 종로 ] 백부장집 닭1마리

착한또라이 2021. 11. 6. 14:31
728x90
반응형

★☆★ "백부장집 닭1마리"에 다녀온 후기 ★☆★ 

날이 추워지는 요즘...

가장 땡기는 건??!!?? 국~물!!!! ㅎㅎ

몸보신도 할 겸 해서 우린 닭한마리로 정했어요.

신나서 앞서 찾아가는 일행을 뒤쫓아가며 사진을 찍었네요 ㅎ

어머~난 걍 지인따라 왔을 뿐인데...

수요미식회, 올리브TV, 여기GO에 입맛 까다로운 서장훈 추천이라니...ㅎㅎ

대기 있는 거 아냐? ㅠ

걱정하며 입장했는데...한 차례 손님들이 빠져나갔는지 다행히 빈자리가 있네요.

깊숙이 들어가는 복도식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와 체크인 장비들

유명집답게 3종류의 체크방법이 모두 다 있었음

화장실은 깨끗했으나, 남여 공용이었음

카운터 바로 근처에 있었음

짜~잔~ 

여기는 기본이 소스와 물김치네요.

요 물김치~요거요거~

먹기 딱 좋게끔 익고 간도 맞아 슴슴한 닭한마리에는 제~격! 

물김치를 닭한마리에 넣어서 먹으면 국물이 더 맛있어진다는데...

우린 일단 그냥~ 본연의 맛을 즐겼습니다.

뒤적이지 않았어요~ ~오해에요~

한번에...딱~ 닭다리를 찾아내는 능력을 지녔을 뿐이에요~

소스도 짤 거 같았는데...

약간 새콤한 거 말곤 짜거나 맵지 않았어요.

떡도 있고, 대파도 있고...

나 파 겁나 좋아하눈뎅~~ 아싸~~~~~~ ㅋㅋㅋ

그랬네요...

다 먹고 칼국수, 죽까지...

칼국수는...흡입을 했는지...사진도 못찍고 ㅠㅠ

다음에는 맨 정신에 가서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ㅠ

국물도 넘넘 좋았는데....

살짝 살짝의 기억뿐이 없네요 ㅠㅠ

 

✔︎    간 / 브레이크 타임 / 휴 무 일

월~토 10:30 - 22:00

휴무 일요일

✔︎ 연 락 처

02 - 732 - 2565

✔︎ 가 는 방 법(지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