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가는대로...

[ 제주 ] 김희선 몸국 & 몽상 카페(지드래곤) 본문

먹거리

[ 제주 ] 김희선 몸국 & 몽상 카페(지드래곤)

착한또라이 2021. 10. 22. 01:29
728x90
반응형
"김희선 몸국"에 다녀온 후기
2020.04월에 내돈내산으로 다녀오고 내 뜻대로 작성

✔︎    간 / 휴 무 일

월 - 금 07:00~16:00,토 07:00~15:00 / 휴무 일요일

✔︎ 주 차 여 부

가게앞에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음

✔︎ 가 는 방 법(지도)

 


이게 바로 유명한 제주의 김희선 몸국

몸국 하나와 고등어 구이를 시킴

다른 몸국집과는 다르게 좀 더 맑은 느낌이었음

아~ 주류는 판매도, 반입도 안된대요~~ ㅠㅠ

음...누가 왔다간걸까? 

여튼 유명인들이 많이 다녀갔음

밥도 먹었고 제주도 왔고

디저트는 해줘야 함~!!!


애월 카페 모립

여기를 계획하고 왔으나 ㅠ 

자리가 하나도 없었음

테이블도 띄엄띄엄 있고 분위기도 있어...

넘 좋았는데...ㅠㅠ 아숩 ㅠ

사진도 다른 손님이 잠시 자리를 비운틈을 타서 한 컷~

어디를 가지? 하다가...

주차하고 봤던 넓은 카페가 눈에 띔

사람도 많고 뷰도 좋길래 여기로 결정~!!

귀차니즘 때문은 절~대 아니다~

너무 좋고 괜찮아 보여서 픽한거임!!

봐도봐도 넘 좋은데?

알고보니...빅뱅의 지드래곤이 애월에 운영하는 카페였음

ㅋㅋㅋㅋ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직원한테 물어봤음 ㅎㅎㅎㅎ

팬분들은 부러 찾아 오실텐데...

본의아니게 죄송~! 

그래도~ 매상 올려줬으니까 모~~ ㅎㅎ

넘 피곤해서 달달한 커피와 함께 한 치즈 케이크

날씨도 넘 좋고, 분위기도 좋고,

캬~ 맨날 이러고 있음 좋겠당

다들 저기에 내려가서 사진도 찍고 했는데...

넘 구찮았다.

솔직히 그랬다

멀리서도 풍경이 좋은게 보임에도 차마...갈 수가 없었다 ㅠ

대신 풀샷으로~

 

728x90
반응형
Comments